안동찜닭을 이용하려는 고객용 도움말

안동찜닭 상점 사용자메뉴얼 다운로드 (고객용)
1안동찜닭 예약 대기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안동찜닭 예약대기시스템은 안동구시장내 안동찜닭상점을 방문하려는 고객에게 대기시간없이 바로 드실 수 있도록 매장에 자리가 날 경우 예약한 고객에게 바로 문자를 보내는 시스템입니다. 방문고객은 모바일웹을 이용하여 대기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2대기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도구시장 모바일웹 > 안동찜닭 > 예약하기 페이지에서 안동찜닭 상점을 선택하면 간단한 예약내용을 입력하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입력후에 등록 버튼을 선택하면 [대기승인] 문자가 바로 등록된 휴대전화로 옵니다. 대기 승인을 선택하고 기다리면 상점에서 방문가능한지 문자를 보내줍니다. 안동찜닭 예약하고 안동구시장을 돌아보시면서 기다리시면 금방 방문 문자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3배달, 포장도 예약해야 하나요?
배달, 포장도 예약하시면 편리합니다. 배달은 안동구시장내의 풍류살롱으로 배달되는 시스템으로 편안히 살롱에서 배달주문하시면 순번이 되는대로 바로 배달해 드립니다. 포장도 만들어지는대로 문자를 보내드리기 때문에 상점에 와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포장된 찜닭을 가져 가시면 됩니다.
4급한 일이 생겨서 예약을 취소 해야 하는데요?
예약취소는 대기순번이 올 경우 상점에서 다시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문자의 링크를 따라 모바일웹을 접속하면 방문여부를 묻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방문취소를 하면 취소된 내용이 상점으로 전송되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혹시, 방문예약하시고 다시 취소를 하셔야 한다면 상점에 유선상으로 취소를 해야 합니다.

점주용 도움말

안동찜닭 상점 사용자메뉴얼 다운로드 (점주용)
1안동찜닭 예약 대기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안동찜닭 예약대기시스템은 안동구시장내 안동찜닭상점을 방문하려는 고객에게 대기시간없이 바로 드실 수 있도록 매장에 자리가 날 경우 예약한 고객에게 바로 문자를 보내는 시스템입니다. 방문고객은 모바일웹을 이용하여 대기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2대기 예약은 어떤식으로 이루어 지나요?
상점(현장_이나 모바일로 고객 대기예약을 하시면 대기예약 확인문자를 고객에게 보내드립니다.
문자 링크를 따라 고객이 대기승인을 하면 인증이 되고 안동찜닭 예약대기시스템에 대기자 목록으로 등록 됩니다. 이후 자리가 생겼을때 안동찜닭앱에서 점주님이 설정한 대기자 알림에 따라 고객님께 자동/수동 으로 고객에게 호출문자가 발송되고, 고객이 문자의 링크를 따라 지금방문(방문승인) 혹은 취소를 하여 최종방문의사를 점주님이 전달받게 됩니다.
3앱에서 대기자 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대기자등록 버튼을 터치하면 대기자등록 화면에서 지정된 양식에 따라 대기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대기자 목록에 입력하신 고객이 순서대로 등록됩니다.
4대기자 등록시 대기유형은 무엇인가요?
-일반대기자: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유형입니다.
-포장주문: 식당에서 식사를 하지 않고 포장된 찜닭을 바로 들고가시는 유형입니다.
-풍류살롱배달: 풍류살롱에서 배달하여 찜닭을 드시길 바라는 유형입니다. (설정에서 배달유무 변경가능).
-예약시간지정: 예약순서대로 등록되지 않고 시간을 지정하여 방문하시는 유형입니다.
5모바일등록은 무엇인가요?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안동구시장 웹페이지를 통하여 대기등록할 때 이용 합니다.
6대기예약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고객의 대기승인 문자나 호출문자를 발송해야할 순서가 왔을때, 알림아이콘과 함께 진동으로 알림이 생기고, 앱이 실행중이 아닐 경우에는 푸쉬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문자 발송은 설정에서 자동이나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고 알림순서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7대기 순서와 상관없이 호출문자를 보내고 싶은데요?
자리가 생겼을때 대기순서와 상관없이 대기자목록에서 고객을 선택하여 호출문자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8방문하거나 취소한 고객을 대기자 목록에서 지우고 싶어요.
고객이 상가를 방문 하면 대기완료를 하여 대기자목록에서 완료목록으로 이동시킵니다. 고객이 방문취소를 할때나 특정고객에 대한 대기를 취소 시키고 싶을때 대기취소를 하면 대기자목록에서 취소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이후 통계화면에서 방문/취소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9영업을 하지 않는날은 어쩌죠?
설정 > 휴무설정을 체크하시면 예약을 하신 고객님에게 대기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실때는 반드시 체크를 풀어 주셔야 합니다.
10영업시간 이외에 대기예약이 들어올때는 어떻게 하나요?
설정 > 예약허용시간 에서 예약을 받을 시간을 직접 지정하시면 시간이외에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고객님께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1저희는 배달이 힘들고 현장예약만 받고 싶어요.
설정 > 예약유형 설정에서 배달가능 체크를 해제하시면 대기자 등록 페이지에서 풍류살롱 배달 유형이 없어집니다. 그리고 모바일 예약가능 체크를 해제 하시면 모바일로 예약하시는 고객에게 현장예약만 가능하다고 안내해드립니다.